Top 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Secrets

Wiki Article



인터넷에서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등으로 검색을 해보면 대출(?) 비슷한 것 같은데,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는 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어떻게 이용하는것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결제대행사별로 결제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둘째, 지금 당장 자금이 급한 관계로 소액대출쪽으로 알아보다가 이런저런 사정으로 대출한도가 안 나오거나 낮은 신용등급등으로 인해서 대출이 불가한 경우 그 차선책으로 검색하다가 우연히 “신용불량 상관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는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들의 광고를 접하게 되어 찾아 오시는 분들입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를 이용한 사기꾼들이 많아지면서 점점 더 개인이나 신뢰할 수 없는 업자와의 거래는 피할 수 미납 소액결제 방법 밖에 없어졌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아닌 통신사에서 결제가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피싱사기등이 가끔 발생하여 그것에 대한 대비책으로 개인 스스로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런 점을 감안하면, 이번 달에 소액결제를 이용한 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 되므로 미납이 있더라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여지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구매하신 상품권을 상품권매입업체를 통해 판매하시면 보다 안전하게 사기, 먹튀로부터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한 피해예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명칭 그대로 문화상품권(컬쳐랜드,해피머니,도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을 스마트폰/아이폰으로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의미합니다.

후기는 아래 댓글(답글) 란에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되며, 광고/스팸성 댓글을 방지하기 위해 첫 후기 작성시에는 관리자의 승인 후에 후기(댓글)이 공개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이후에는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일절 불가능합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